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어플 추천 ‘트렌드’

IT 꿀팁

by ChongA 2022. 8. 31. 18:00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총아 발전소입니다.
오늘의 어플 추천 바로 트렌디입니다.
이름에서부터 어떤 어플인지 감을
잡으신 분들도 계시겠죠.

각 분야별 오늘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게
정리해 놓은 어플입니다.
실시간 검색어가 사라진 포털 사이트도 있고
포털에서 제공하는 뉴스는
대개 언론사별로 정리해서 보여주는
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
관심 있는 한 분야에 대해
깊은 접근을 하기 어렵습니다.
일일이 찾아들어가야 하죠.
그 수고를 조금은 덜어주는 굉장히 좋은 어플입니다.

현재 네 국가의 트렌드에 대해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.

일본을 선택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.
현지에서 정말 읽히는 뉴스를 추천해 줍니다.
일어를 공부하신다거나
일본의 이슈를 번역 없이 볼 수 있어,
보다 정확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.

세계, 경제, 과학, 기술, 엔터, 스포츠까지
다양한 분야의 트렌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

과학 탭으로 들어가 봤습니다.
아르테미스 1호의 발사 연기에 대한 내용

기사로 내용을 접할 수 있네요.
다음, 목성에 대한 내용은

이렇게 유튜브로 연결을 해주네요.
줄글로 된 기사를 읽는 뿐 아니라
영상으로도 정보를 접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.

자신의 전공, 직업과 큰 관련이 없더라도
현재 일어나는 이슈, 트렌드를 알고 있는 것은
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
언제, 어디서, 어떻게 쓰일지 모르거든요.
어제 본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것도 좋지만
가끔은 세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
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것은 어떨까요?
자신도 모르게 더 나은, 더 멋진 사람이
되어있지 않을까요?

어플 ‘트렌디’였습니다.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