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제주 만장굴

제주 이야기

by ChongA 2022. 8. 9. 18:00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총아 발전소입니다.
요즘 날씨가 엄청 덥죠?
더위를 날려줄 만장굴로 가봅시다!

수요일 정기휴무, 17시 매표마감 확인해주세요
제주도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

많은 사람들이 오는 만큼 주차장도 넓습니다
크게 스트레스는 없을 것 같아요

홍보관이 따로 있네요

만장굴에 대한 정보가 많이 있어요

그중 몇 가지는 이렇게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

안내 책자도 하나 챙겨서 나왔습니다


관람료 면제 확인해주세요 공짜입니다
입구로 내려가 줍니다

내부는 쾌적합니다.
반팔 반바지 차림으로 많은 분들이
잘 왔다 갔다 하시더라고요
외투는 따로 안 챙기셔도 되지만
천장 위에서 물이 계속 떨어져서
있다면 챙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.

내려가는 좌측에 보이는 제1 입구입니다
현재 개방은 안되어 있습니다.
개방된 제2입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

신기하네요 용암이 지나간 흔적이라니

참 웅장합니다

빛이 모자라서 사진이 잘 안 나왔네요

거북이 같이 생겼습니다
위에 등딱지는 꼭 제주도 같네요
가시다 보면 넓은 공터 같은 곳이 나옵니다

의자도 있어 잠시 쉬기 좋아요

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데크를 따라 걷다 보면

(굴 하나에서 참 많은 종류의 현상을 볼 수 있네요)

사진도 찍고 천천히 걸으니 25분 정도 걸렸네요
아름다운 용암석주를 끝으로 되돌아 가줍니다

보시면 땅이 울퉁불퉁하고 물도 고여있습니다.
그래도 길의 절반 정도는 데크를 만들어 놔서
걷기 좋게 해 놨습니다만

데크 아닌 길에서 발목 삐끗하지 않게
고인 물에 신발 젖기 않게 조심히 걸으세요
한 시간에 걸쳐서 잘 다녀왔습니다

만장굴 안은 참 시원하고 좋았는데
밖은 왜 이리 더운지...
무더운 여름 시원한 만장굴 탐험
추천드립니다!!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